심오피스는 9가지 유형의 업무스타일과 162가지 리더와 팀원의 관계 패턴을 조합하여
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진단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업무성향 진단 | 개인 휴대폰 및 PC로 15분 이내로 90문항을 체크한 후, 개인의 업무 성향을 도표와 리포트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체계화한 진단 시스템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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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 분석 |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조직 컨설턴트가 팀원 유형간 협업 포인트, 조심해야 할 점 등을 디테일하게 분석합니다. 분석은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상호 관계성까지 고려해 전문적으로 진행됩니다. |
팀 워크샵 |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팀 전체가 모여 워크숍을 진행합니다. 팀원 유형 간 협업 포인트, 조심해야 할 점 등에 대해 컨설턴트가 해석해드리며, 자신의 업무 스타일을 오픈하여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각 팀의 합의점을 찾을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. |
맞춤교육 제안 및 캐릭터 코칭 | 워크숍 이후 조직 구성원들의 업무 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형 교육을 추천합니다. 그뿐만 아니라, 중간 관리자 이상의 캐릭터 코칭 진행도 가능하며, 강사, 코치진들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교육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시켜 맞춤형으로 운영됩니다. |
사후관리 | 최종 교육과정이 마무리되고도 데이터가 남아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변화를 추적하고,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변화된 개인과 구성원들의 시너지가 어떻게 성과에 기여하는지 함께 관찰합니다. 필요시, 추가 교육 및 코칭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 |